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보 풀어 헤치기

치킨텐더, 바베큐소스,허니머스타드소스, 랜치소스

제가 남편이랑 한국같이 맛있는 치킨이 없어서 그 대신으로 미국에서 치킨텐더를 많이 사서 해먹어요.

그중에서도 애플게이트에서 나온 치킨브레스트 텐더를 많이 먹는 편인데 글루텐프리 이고 항생제 안먹은 닭으로 만들어서 가격은 좀 비싼거 같아요.  5불 정도 하는거 같은데 너겟이 6조각밖에 안들어 있어요.

패키지가 참 먹고 싶에 만들어서 한번 찍어 봤어요.  ㅎㅎ뒤에는 어떻게 조리 해야 되는지 설명이 되어있고 영양 성분도 

들어있어요. 

 

종이 포장을 뜨으면 저렇게 깜짝 놀라게 6개 조각이 나오네요. ㅋㅋ 한 10개 들어있지. 그래도 나름 다 먹으면 배불러요. 

아직 제가 에어프라이가 없어서 오븐을 사용하는데 설명서도 오븐사용으로 되어있어요.  살짝 기름을 아래다 두르고 오븐에다 넣어야 하는데 기름 확~부었더기 저렇게 물같이 나오네요.  

오븐 425도 시간은 18도로 하고 그냥 기다리면리면 자기네들끼리 지지직 소리 내면서 잘 구워집니다. 

18분 지나고 2~3분정도 오븐에서 식히고 꺼내면 저렇게 노릇노릇하게 나와요. 한국치킨같이 바삭은 안하지만 나름 바삭 + 맛있어요 ㅎㅎ

치킨너겟들이 잘 구워질동안 저는 소스를 준비 하는데요. 아래 허니 머스타드랑 바베큐소스는 치킨너겟 소스로 사용하고 랜치소스는 야채찍어 먹는 소스로 먹을꺼에요.

 

색깔을 보고 싶어서 옆에 찍어봤어요. 허니 머스타드소스는 제타입은 아니였어요. 제 남편이 좋아해서 저걸 먹고 그냥 전

바베큐 소스가 더 좋으네요.  랜치소스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스에요.  오이, 샐러드, 당근을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혹시 한국에도 팔까해서 검색 해봤는데 해외배송만 되나봐요. 미국 마켓은 아마 흔하게 살수 있는데 TARGET에서 파네요.  링크 걸어놓을께요. 

 

Sweet Baby Ray's Barbecue Sauce - 28oz - 2.49불

Marzetti Simply Dressed All Natural Ranch Dressing - 12oz -3.99불 

French's Honey Mustard Squeeze 12oz - 2.97불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댓글과 공감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초보 블러거에게 큰 힘이 되요^^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