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보 풀어 헤치기

[로컬맛집]Ginger and Lemongrass / 진저앤 레몬글라스/ 베트남 쌀국수/뉴욕맛집/화이스톤[출처] [로컬맛집]Ginger and Lemongrass / 진저앤 레몬글라스/ 베트남 쌀국수/뉴욕맛집/와이스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친구를 화이스톤에서 만났어요. 와이스톤은 뉴욕 퀸즈에 있는 동네이고 예전에 제가 살았던 곳이라서 가끔 친구들을 이곳에서 만나요.

오랜만에 베트남쌀국수 집을 찾았어요. 지금은 분점이 생겨서 맨하탄에 있다고 들었는데 나중에 한번 가봐야 겠어요.

인테리어 내부 모습인데.. 저기 큰 나무가지 옆에 있어서 잘 안보이네요. 나름 큰 테이블도 잇고 조용하니 분위기 있어요.

저는 점심에 가서 런치 세트를 시켰어요. 이건 스프링롤.. 다른 스프링롤보다 2배정도 컸어요. 여기서 직접 만드는거 같아요. 양상추도 같이 나오네요.

이건 친구가 시킨 쉬림프 섬머롤. 안에 들어있는 노란색이 뭔지 모르겠는데 엄청 상큼한 맛있는 맛이었어요.

베트남 쌀국수. 저는 야채 육수 쌀국수 시켰어요.야채가 무지 많이 많죠?

요건 코코넛 스파이스 쌀국수. 친구가 시켰는데 얼큰하고 맛있어요. 많이 맵지는 않은거 같아요.

타이 아이스티.. 베트남 음식점에서 타이 아이스티를 팔아서 좀 의아하지만 시원하고 달달한 맛이었어요.

가격도 런치세트라서12 불인가 14불 이었던거 같아요.. 벌써 기억력이.. ㅜ

추워지면 한번 더 가봐야 겠어요~

Ginger and Lemongrass 주소: 1253 150th Street, Whitestone, NY 11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