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보 풀어 헤치기

미국 넷플릭스 미드 추천 - The Umbrella Academy (엄브렐러 아카데미 ) 시즌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새 보고 있은 넥플릭스 미드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일단 시즌 1과 시즌 2까지 나왔는데요.  엄블렐러 아카데미는 만화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미국 슈퍼 히어로 TV 시리즈이에요.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1은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미스터리와 인류 종말의 위협을 해결하기 위해 입양된 형제들로 구성된 슈퍼 히어로들의 이야기인데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그냥 시간킬러용이 아니라

생각하면서 봐야 되고 저는 두번 봐서 이해 했어요.  총 10편으로 되어있어요. 


첫 번째 시즌은 2019년 2월 15일 넷플릭스에서 했는데 첫 달 동안 4,500만 가구가 시즌 1을 시청했다고 보도하네요. 엄청난 인기네요.  저는 이때는엄브렐러 아카데미를 몰랐는데 코로나 때문에 넥플렉스를 많이 본덕에 알게되었네요.

 

 

등장하는 7명의 히어로들은 제가 정말 다 좋아하는 캐릭터에요. 여기나오는 배우들의 연기력에 정말 감탄했어요.

그리고 벤이라는 동양캐릭터는 한국 사람이 연기해서 더 좋았어요. 제가 엄블렐러 아카데미 보면서 팬이 되어서 나중에

벤이라는 캐릭터를 가진 저스틴민에 대해 나중에 따로 포스트를 올릴께요.

 

 

 일단  7명의 히어로를 소개 해보자면 약갼의 스포가 있어요..ㅜㅜ 

 

넘버 6/ 벤

 Luther (루터) Hargreeves / 넘버 1 :  초강력 우주 비행사. 그는 아버지의 선교사로 4 년 동안 달에서 살았어요. 그는 팀을 떠나지 않은 유일한 형제 자매였으며 임무 중에 심각한 부상을 입었는데 그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그의 아버지는 그의 상체를 유인원으로 바꾸는 혈청을 그에게 주입해서 루터의 모습이 다른 형제보다 엄청 커요. 

 

Diego (디에고) Hargreeves / 넘버 2  : 그가 던지는 모든 것 구부릴 수있는 능력을 가진 반항적인 역할로 나오는데 시즌 1에서는 형사로 나오고 넘버 1과 티격태격하는 사이로 나와요

 

Allison(앨리슨) Hargreeves / 넘버 3 :  "나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라고 애기하고 상대방에게 무엇을 하라고 하면 바로 그 상대방이 그행동을 하게 되었어요.  유명한 할리우드 스타로 나오고 딸을 가진 엄마로 나와요. 

 

Klaus(클라우스)  Hargreeves / 넘버 4 역은 죽은 자와 의사 소통하고 일시적으로 육체적으로 만드는 능력을 가졌는데 어쩔수 없이 마약 및 알코올 중독자가 되었어요. 평소에 죽은 사람들이 말을 걸어와서 미쳐버리는 거죠.. 그걸 듣지 않기위해 마약과 술을 하는 불쌍한 클라우스... 개인적으로 이 캐릭터를 연기하는 로버트를 캐스팅한게 신의 한수 인거 같았어요. 

 

 넘버 5 , 공간과 시간을 뛰어 넘는 능력을 가진 소년으로 나오는데 다른 형제들과 달리 나이가 엄청 어려요.. 시즌 1을 찰영할때 아마 14,15살 정도 였을텐데 연기는 거의 성인 연기자 수준급같아요. 시간 여행을 하다가 시간 여행에 갖히게 되었지만  임박한 종말을 보고 다시 형제들을 만나게 되고 그 종말을 바꾸기 위해 열일하는  넘버 5에요.. 

 

Ben (벤)  Hargreeves / 넘버 6 시즌 2; 우선 벤은 죽어서 유령으로 나오는데 정기적으로 클라우스에게 나타나며 때때로 클라우스 몸에 들어가 사람들으 구해 내요.  몸에 촉수가 엄청 많아서 사람들을 공격할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Vanya ( 반야) Hargreeves / 넘버 7: 명백한 초자연적 능력이없는 온순한 바이올리니스트, 그녀의 형제 들과는 다소 소외되었어요. 실제로 그녀는 엄청난 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그런데 아무도 모르고 그녀를 무시하죠. 

 

 

그 외에도 나쁜역(?) 으로 나오는 캐릭터가 나오는데 그건 시즌 2에 더 자세히 설명할께요.

 

                                        

 

 

넘버 5 캐릭터 미니어처 아마존 바로가기 

 

  엄블렐라 아카데미 만화 하드커버 아마존바로가기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댓글과 공감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D 초보 블러거에게 큰 힘이 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