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보 풀어 헤치기

블랙팬서 채드윅 보스만 43세 사망 와칸다 포에버

주말에 엄청난 슬픈 소식이 있었네요..

 

마블 팬인 적에겐 적지않은 충격적인 소식 이었는데요. 블랙 팬서의 주인공인 채드윅 보스만이 대장암으로 로스엔젤레스에 있는 그에 집에서 부인옆에서  사망했나는 슬픈 뉴스였어요. 

채드윅이 자기가 가진 대장암에 걸린 걸 비밀로 했었기 때문에 팬들은 적지않은 충격과 슬픔에 사로 잡혀 있어요. 

채득윅 보스만과 부인

 

채드윅 보스만의 나이가 43.. 아직 젋은데 우리의 영원한 블랙팬서가 죽었다니 아직도 실감이 안아요.

2016년에 대장암 3기에 걸린걸 알게 되었고 음.. 그때면 블랙팬서 나오기 2년전이었는데.. 만약 그때 촬영을 하고 있었다면 많이 힘들었을거 같아요. 그리고 대장암4기 까지 진행이 되었나고 해요 ㅜㅜ.

 

 

블랙팬서가 우리나라에서도 촬영을 해서 더욱 친근하게 느껴지는 채드윅 보스만 인데... 블랙팬서 팬들 뿐만 아니라 미국 연예게, 스포츠계 그리고 흑인 커뮤니티는 많은 애도를 하고 있어요. 

 

채드윅 보스만은 아프리가계 미국인으로 아프리카계 주인공이 출연한 최초의 슈퍼 마블 히어로 영화에요. 그리고 많은 흑인 배우들이 나와서 많은 이슈가 되었어요.  영화가 만들어 지기 전에 할리우드에서는 이 영화는 망할거라는 소문도 적지 않았다고 해요. 하지만 보스만은 블랙팬서를 촬영하면서 아프리카에 대해 공부도 많이하고 블랙팬서의 완전체가 되려고 무단히 노력했다고 해요.  그래서 관계자들은 블랜팬서의 영화에 채드윅 보스만이 자신감과 진성성을 불어 넣었다고 칭찬햇어요.

 

 

막상 블랙팬서가 개봉하고 나서 마블의 액션 영화의 기록들을 갈아 치웠어요. 역시 마블은 언제나 옳은 선택을 하는 군요. 그 후에 두편의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 인피니티 워와 엔드게임에 다시 출연했어요.  그러면서 채드윅은 할리우드에서

흥행 배우로 자리를 잡게 되요.

 

또한 채드윅은 사회적 이슈에 관심이 많아서 자기의 의견을 많이 말했는데요. 또한 그것과 관련된 영화에도 출연한다고 해요.  그중에 토드 블랙 (todd black) 은 넥플릭스에서 방영된 예정인데 채드만이 없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좀 알아봐야 겠어요. 

 

또한 채드윅은 무하마드의 열열한 팬이기도 해요 그래서 인종차별과 경찰의 폭력에 반대하는 블랙 라이브 매러에 대한 지지를 했고 항상 다른 연예인들과 함께 열심히 흑인 권리를 위해 열심히 지지 했어요. 

 

작년에 뉴욕 타음즈 인터뷰때 이런말을 했다는데   "때로는 어려운 길을 택하고 싶어요.".그말을 들으니깐 채드윅이 얼마나 아픈 몸을 이끌고 얼마나 그 역할을 따내기 위해 열심히 했다는게 느껴 졌어요.. 또 내맘 맴찢... 

잭키로빈슨 영화

지금 채드윅 팬들은 화가 나 있기도 해요.  채드윅이 사망하고 블랙 팬서2가 어떻게 되냐는 개념없는 사람들때문에 지금 소셜 미디어는 시끄럽네요.. 저도 생각하기에 사람이 먼저 같은데.. 휴.

 

혹시 블랙 팬서2가 어떤 발표가 있으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댓글과 공감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초보 블러거에게 큰 힘이 되요^^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