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보 풀어 헤치기

미국에서 프로포즈 하기 좋은 장소는 어디일까? 미국에서 사랑고백 할수 있는 장소 알아보기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댓글과 공감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블로거 꿈나무인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D

 

여러분들 지금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프로포즈 할 계획을 갖고 계신가요? 

보통 많은 커플이 어디서 프로포즈를 해야 하는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그런면에서 미국은 아름다운 자연과 번화 한 도시 풍경까지 다양하고 기억에 남을 만한 장소가 많은거 같아요. 

아직 프로포즈 장소를 선택하지 않았다면 아래에 있는 장소에서 연인과 함께 오셔서 프로프즈 하는건 어떨까요?^^

 

Bow Bridge Central Park, New York City, New York  뉴욕 센트럴 파크 보우브릿지

뉴욕 센트럴 파크 보우브릿지

뉴욕 센트럴 파크는 가장 유명한 프로포즈 장소로 알려져 있어요. 수많은 장소가 프로포즈하기에 좋아요. 그중에서도 72 번가와 센트럴 파크 서쪽 입구 근처에 위치해있는  Bow Bridge가 가장 유명한 장소에요. 

보우 브릿지 위에서 또는 보우 브릿지를 배경으로 다리 아래에서 프로포즈 할 수 있어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센트럴 파크는 매일 오전 6 시부 터 오전 1 시까지 개장을해요. 공원 개장 시간 중 언제든지 프로포즈할수는 있지만 센트럴 파크에는 조명이 많지 않다는 점을 기억해요.

낮시간에 프로포즈를 하거나 밤에 프로포즈하고 싶다면 촛불이나 이쁜 전등을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Woodstock, Vermont 버몬트 우드스탁

버본트 우드스탁

전형적인 뉴 잉글랜드 타운의 구불구불 한 언덕과 자그마한 시골동네 풍경은 미국에서 프로포즈하기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이고 가을에 아름다운 단풍으로 유명해요. 또 겨울에는 눈 덮인 산과 아름다운 작은 동네의 광경이 감탄을 자아내지요. 여행 블로거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Woodstock Inn에 머물고 그 근처에 있는 Sleepy Hollow Farm 앞에서 프로포즈를 하면 잊을수 없는 기억이 될 수 있을거에요.

이런 이유로. 가을에는 알록달록한 단풍과 겨울에는 고요한 눈으로 둘러싸여서 전 세계에서 두 사람 뿐인듯한 기분을 느낄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Bellagio Hotel Fountains, Las Vegas, Nevada 네바다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호텔 분수대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호텔 

라스베가스 하면 떠오르는게 카지노와 호텔이 생각나는데요. 수만은 호텔중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은 벨라지오 호텔이에요. 벨라지오 호텔이 유명한 이유는 최대 460 피트까지 날아가는 1000 개 이상의 워터 제트가 있는 분수대가 있기 때문인데요.  분수쇼가 15 분 또는 30 분마다 시작되고 일반인에게 무료로 볼수 있어요. 따라서 로맨틱한 저녁과 웅장한 분수쇼를 보면서 프로포즈를 한다면 사랑하는 사람이 "yes" 를 할수 밖에 없을거 같아요.

약간의 팁을 주자면 분수가 내려다 보이는 벨라지오의 객실을 예약하고 호텔의 고급레스토랑인 Yellowtail에서 고백하는 것도 무척 로맨틱 하다고 하네요. 

Magic Kingdom at Disney World, Orlando, Florida

플로리다 월트 디즈니

아무도 디즈니를 싫어 하는 사람은 없을거라고 생각해요.  사랑하는 사람과 영원히 시작할 수있는 마법의 장소로는 플로리다의 디즈니 월드가 딱인거 같아요.

신데렐라 성 앞에서 프로포즈를 하는동안 수많은 관광객이 부러움으로 바라 보고 어떤 사람들은 환호성을 칠 수도 있을거 같아요.^^

또한 신데렐라 성에 있는 로얄 테이블에서 저녁 식사를 하거나 말이 끄는 마차를 타거나 디즈니월드에서 프로포즈를 할수 있는 곳이 많아요. 

디즈니에서 프로포즈를 받는다면 사랑스럽고 동화스러운 프로포즈가 될 거 같아요. 

Big Sur, California 캘리포니아 빅서

사람이 북적이는 도시가 아니라 도시를 벗어나서 프로포즈를 하고 싶다면 캘리포니아에 있는 빅서로 가셔야 해요!

세계에서 가장 잊을 수 없는 해안선 중 하나라고 불리는 빅서는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인구가 적은 지역 중 하나이기도 해요. 레드 우드 숲에서부터 부서지는 파도와 무한한 수평선에 이르기까지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을거에요. 그중에서도 태평양에서 직접 쏟아지는 80 피트 폭포 인 McWay Falls 앞에 무릎을 꿇는다면 더할 프로포즈가 없을거 같아요. 

 

Lanikai Beach Oahu Hawaii 하와이 오하우 라니카이 비치

하와이오하누 라니카이

해변을 좋아하는 여인이라면 하와이 오하우에 있는 라니카이의 비치를 추천해요. 이곳은 미국 최고의 해변중 하나로 꼽히는 곳인데요 라니가 천국이라는 뜻이고 카이가 바다라는 뜻이라는데 그럼 천국의 바닷가.... 이곳에서 프로포즈를 한다면 천국같은 해변에서 프로포즈를 하는 거네요.^^

사랑하는 사람과 긴 해변을 따라서 거닐다가 프로포즈를 해보세요. 아니면 바닷가 근처에서 저녁을 먹으면서 고백한다면 더 로맨틱 할 수도 있을거 같아요. 

 

 

 

자 이렇게 프로포즈 할 장소를 알아봤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곳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 하고 싶으세요?

잘 계획 세우셔서 기억에 남는 프로프즈를 하시길 바래요! 오늘도 제 블로그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