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보 풀어 헤치기

미국에 오면 꼭 사야 하는 것들/ 미국 여행 머스트 해브 쇼핑 아이템 파헤쳐 보기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댓글과 공감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블로거 꿈나무인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D

 

미국에 오면 관광과 먹는것 그리고 쇼핑을 빼놓을 수 없지요. 

다들 미국으로 여행오면 사고 싶었던 물건이나 가족들, 친구들에게 줄 선물도 생각 할 수 있는데요.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살수 있는 물건이나 한국에는 없는 물건이 뭐가 있는지 알아볼께요.

 

애플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 

한국에서도 판매하고 직구로도 많이 사는 너무나도 유명한 애플 제품들 인데요. 

한국에서 사면 가격도 비싸고 직배송을 하면 배송비도 만만하지 않고  또한 오배송을 할수도 있어서 미국 애플매장에서 직접사는 것도 좋은방법이에요. 

 

대신 미국에서 애플제품을 살경우 충전기 전압이 안맞을수 있어요. 범용 전원 플러그 어댑터를 따로 구입해야 해요. 가격은 만원정도 됩니다. 

또한 제품에 국제 보증이 있는지 확인해야 되요. 왜나하면 한국에서 고장이 났을때 애플 매장에서 서비스를 받을수 있어야 하거든요^^

 

FITBIT 핏빗 및 스마트 헬스 워치 

 

 

미국에는 다양한 운동 및 헬스 관련 웨얼어블 시계가 많아요. 칼라도 다양하고 핏빗같은 제품도 한국에서보다 좀더 저렴함 가격으로 살수 있어요.  베스트 바이나 타겟 같은곳에서도 쉽게 구입할수 있어요. 

 

주방용품 (Cuisinart, Martha Stewart 등등) 

미국 메이시스 백화점에이나 IKEA 에서 저렴하고 질 좋고 최고의 주방 용품브랜드를 만날수있어요. 

후라이팬, 냄비,베이킹 도구, 국자, 접시, 컵 등등  다양한 종류가 많고 특히 외국 요리 많이 하는 분들을 꼭 잊지말고 꼭 사야 할 제품들이 많아요. 한두개 낱개로 사는 것보다 세트로 사시는게 더 저렴합니다. 

 

향수및 샤워 용품  (케빈클라인,빅토리아 시크릿, 필로소피 )

 

부모님이나 친구들에게 선물로는 향수만큼 좋은 제품은 없을거 같아요. 빅토리아 시크릿 같은건 한국에 없는 브랜드라서 여자분들에게 있기가 많은데요.  향수말고도 샤워 제품도 좋은 제품들이 많아요. 그리고 용량이 큰 제품들 말고도 휴대용 사이즈도 많이 나와요.  휴대용 사이즈로 많이 사와서 친구들한테 선물하는것도 좋은 팁이에요. 

 

썬글라스

 

미국에 오시면 강한 햇빛 때문에 썬글라스를 쓰는건 필수에요. 그래서 미국은 썬글라스 사업이 발달 되어있어요.

쇼핑몰에 들어가 보면 보통 제일 앞 부분에 선글라스 진열대를 볼수 있는데요. 질 좋고 다양한 스타일의 썬글라스를 언제든지 사기전에 착용할수 있어요.  저는 보통 TJ MAXX (티제이 맥스) 나 좀 더 좋은걸 살려면 Nordstorm Rack( 노드스톰 랙)에 가서 가끔 좋은 선글라스 득템 한적이 많아요. 

 

비타민,건강 제품, 다이어트제품   

 

 

미국에 드럭스토에서 비타민 및 건강제품들을 쉽게 살수 있는데요. 가격도 좋고 질 좋은 비타민 종류들이 많아요. 

또한 다이어트 제품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어요. 저는 미국와서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D, 변비약 :) 등을 먹고 효과를 받는데요.  한국에 없는 브랜드였던거 같아요. 미국에 오시기전에 잘 검색 하셔서 자신에게 맞는 건강제품들을 드럭스토어 사이트에서 찾아서 오는게 좋아요.  너무 종류가 많거든요. 

아래 드럭 스토어 웹사이트를 참고하세요.!

www.cvs.com/

www.walgreens.com

초콜릿,캔디제품들

 

 

한국에 가면 꼭 미국에서 초콜릿을 사가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친구들이 다들 좋아해요^^. 타겟이나 월마트에 가면 가끔 묶음으로 해서 엄청 싸게 팔기도 하구요. 사이즈도 다양해서 단거 싫어 하면 작은 사이즈도 있으니 작은 사이즈로 사시는 것도 좋아요. 특히 할로윈데이 2주 전부터는 다양하고 엄청난 세일을 많이해요. 만약 10월달에 여행오시는 분은 꼭 이기회를 잡으시길 바랄께요. 

 

 

여러분들이 생각했던 제품들이 있었나요? 워낙 온라인 쇼핑몰이 다양해서 인터넷에서도 구입할수 있지만 현지에 와서 직접 눈으로 보는것도 재미도 있고 가끔 세일도 해서 더 싸게 구매할수도 있어요.

 

미국에 오신다면 쇼핑리스트 잘 만드셔서 원하는 아이템들 꼭 득템하길 바래요!

그럼 오늘도 제 블로그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