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보 풀어 헤치기

뉴욕에서 피자가 맛있는 곳은 어디 일까? 뉴욕피자 알아보기 꿀팁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댓글과 공감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블로거 꿈나무인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D

 

뉴욕하면 떠오르는 것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피자를 빼 놓을 수 없을 거에요.

 

뉴욕피자의 특징은 얇은 도우에 크러스트로 만든 넓은 조각의 피자로 빵 껍질은 가장자리를 따라 두껍고 바삭하지만, 피자조각을 반으로 접을 수 있을 만큼 부드럽고 얇은게 특징이에요.

 

자 그럼 뉴욕피자의 맛집을 한번 알아볼께요.

 

Lucali (루칼리) // 지역: 뉴욕 브루클린 

 

 

이곳의 특징은 장작 오븐 앞에서 빈 와인 병으로 반죽을 굴리는 방식이라는 거에요. 피자는 너무 얇지 않고 크러스트는 부드럽고 바삭 바삭해서 정말 맛있어요. 그냥 치즈와 바질뿐인데 이런맛을 내다니 정말 놀랍네요. 술을 안팔아서 술을 먹고 싶으면 직접 사와야 한다고 해요. 

 

Razza (라짜) // 지역: 뉴저지 저지시티 

 

 

뉴욕피자는 아니지만 뉴욕이랑 가깝고 너무 유명한 라짜피자를 소개해요.

크러스트는 매우 얇고 가볍지만 처지는 피자가 아니에요. 너무 많이 먹으면 물릴 수도 있는데 이곳 피자는 다 먹을때까지 짭짤하고 달콤함을 유지해요. 직접 만든 치즈와 헤이즐넛을 넣은 피자도 맛있어요. 뉴욕은 아니지만 꼭 맨하탄에서 기차를 타고 Razza를 먹으러 가셔야 합니다!

 

Di Fara Pizza (디 파라 피자) // 지역: 뉴욕 브루클린 

 

 

디 파라는 1964 년에 문을 연 오래된 피자집중 하나에요. 그 이후로 같은 사람이 카운터 뒤에 있다고해요. 지금은 나이가 많이 들었지만 디파라에 오면 그분이 피자를 직접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곳에는 원형피자도 있고 사각형 피자도 있는데 만약 좀 더 짭잘하고 좀 더 매운피자를 원한다면 사각형 피자를 시켜 보세요. 원형피자에 비해 치즈와 소스가 더 풍부하게 많고 바삭 바삭한 크러스트가 버터에 담근 것 같은 맛이 납니다.

 

Totonno Pizzeria Napolitana (토토노 피자리아 나폴리타나) // 지역: 뉴욕 브루클린 코니아일랜드

 

 

이곳도 90년동안 있었던 아주 오래된 피자집 이에요. 90년이지나도 여전히 아주 맛있는 피자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고 티비방송에도 많이 나왔어요.  이곳의 메뉴는 딱 두가지 뿐 인데요. 크러스트는 얇은 편이고 피자는 거의 붉은색의 토마토와 흰색의 표범 무늬의 치즈가 조화롭게 덮혀 있어요. 아주 심플한 피자이지요. 

먹는 팁을 준다면 빵 껍질이 영원히 바삭 바삭하게 유지되지 않으므로 피자를 빨리 먹어한답니다.^^

 

Joe’s Pizza(조스피자) // 지역: 뉴욕 맨하탄 웨스트 빌리지

 

 

뉴욕 맨하탄 모든 거리에서 볼수 있는 슬라이스 피자집들 중 가장 유명하고 맛있는 곳을 말하라고 하면 모두들 조스피자를 말할꺼에요.  접혀지는 크러스트, 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달콤한 토마토 소스의 조화가 이곳을 최고의 피자집으로 만들어 줍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메뉴도 간단해요. plain, fresh mozzarella, and Sicilian 세가지를 팔아요. 잘 코팅 된 모짜렐라, 달콤한 토마토 소스, 그리고 바삭한 크러스트를 만드는 이곳은 먹어본 사람들이 모두 최고라고 말해요. 

 

Mama’s Too (마마스 투) // 지역 : 뉴욕 맨하탄 어퍼 웨스트 사이드 

 

 

마마스 투 피자는 다양한 피자를 파는데요. 

네 가지 종류의 치즈 로 만든 cacio e pepe pizza (카시오 에페 페 피자), 머쉬룸피자, 소시지 슬라이스 피자, 페퍼로니 피자 그리고 신선한 바질을 곁들인 고전적인 마르게리타가 있어요.  또한 피자를 한판을 주문할때 한가지 종류가 아니라 여러가지 종류로 시킬수 있다고 해요.  다양하고 맛있는 피자를 먹고 싶다면 마마스 투 피자로 와야 한답니다. 

 

Best Pizza(베스트 피자) // 뉴욕 브루클린 윌리암스버그 

 

 

 

 피자집 이름이 베스트 피자라고 하면 얼마나 맛있길래 그런 이름을 짓었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곳은 클래식 치즈피자와 그래마 피자도 맛있지만 리코타 치즈와 양파가 들어간 화이트 피자는 최고 슬라이스 피자 중 하나에요. 

피자말고도 미트볼도 맛있으니 꼭 먹어봐야 해요!

 

 

이렇게 피자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이 생각한 피자 맛집이 리스트에 있었나요?

만약 없었다면 이곳에 있는 피자집도 한번 가보는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